오늘자 현역 AV 배우 포함된 아이돌 그룹 ‘허니팝콘’ 데뷔 영상

2018년 3월 21일
						
						

현역 AV 배우가 포함된 아이돌 그룹 ‘허니팝콘’이 오늘 데뷔했다.

21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스테이라운드에서는 허니팝콘의 첫 번째 미니앨범 ‘비비디바비디부’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허니팝콘’은 일본에서 아이돌로 활동했던 세 명의 일본인들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특히, SKE48 출신에서 AV 배우로 전향한 미카미 유야가 포함되어 있어 큰 화제가 됐다.

‘친한파’로 알려진 미카미 유야는 데뷔 앨범에 자신의 사비를 들여 제작에 참여했을 만큼 그룹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고.

이날 행사에서 허니팝콘은 “테마파크에서 먹는 허니팝콘처럼 달콤하고 설렘이 가득한 그룹이 되고 싶다”고 그룹명의 의미를 전했다.

미카미 유야 외에도 사쿠라 모코, 마츠다 미코 모두 과거 일본 걸그룹 SKE48 출신이다.

유아는 “리더와 미모를 담당하고 있다”며 자신을 소개했고, 미코는 “파워를 담당하고 있다”고, 모코는 “모코모코 별에서 날아왔다”고 각각 한국어로 자신을 소개했다.

유아는 과거 자신의 AV배우 활동에 대해 “저는 일본에서 그런 활동을 하고 있는데 그 일도 진지하게 하고 있었던 일이다. 그러나 지금은 허니팝콘의 일에 집중해서 하고 싶다. 저희를 응원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을 거라고 생각한다. 지금 응원해주시는 분들을 소중히 생각하려고 한다. 그래서 지금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앞으로 허니팝콘을 더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세 명 모두 일본에서 아이돌로 활동한 경험이 있는데, 저는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 그게 처음에는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거나 받아들여지기 어려울 수 있어도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일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번 활동도 도전하게 됐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허니팝콘은 “이번 한 장의 앨범으로 끝내려는 생각은 절대 없다. 지금 여러 가지 장애물이 있다고는 생각하지만 그걸 모두 극복해서 정말 멋진 것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당초 ‘허니팝콘’의 데뷔 쇼케이스는 14일에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국내 여론의 거센 반발로 취소된 바 있다.

때문에 소속사는 팬 쇼케이스를 취소하는 대신 기자들을 대상으로 한 미디어 쇼케이스를 21일 열었다.

이들의 데뷔 앨범 ‘비비디바비디부’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미카미 유야 인스타그램, Youtube ‘TongTongTv 통통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