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헤어진 사이입니다”
열애한 줄도 몰랐는데 ‘결별’부터 알려진 커플이 있다.
22일 오후 ‘더팩트’ 보도에 따르면 걸그룹 AOA 혜정과 마술사 최현우가 최근 결별했다.
앞서 21일 유튜브에는 혜정과 최현우가 성수동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된 동영상이 공개됐다.
동영상 속에는 혜정과 최현우가 주차장에서 함께 걸으며 환하게 웃고 차를 타는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스스럼 없이 스킨십을 하는 등 여느 연인과 다를 바 없는, ‘다정한’ 모습을 드러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며 이들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무려 15살.
YTN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주로 최현우의 성수동 자택에서 데이트를 즐겼으며, 데이트가 끝난 후에는 최현우가 혜정을 집까지 바래다주는 패턴을 보였다고.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방송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매직컨트롤’에 함께 출연했다. 당시 최현우는 칼날 위에 혜정을 눕히는 마술을 보여줬다.
하지만 아쉽게도 두 사람의 열애는 ‘과거형’이었다.
혜정의 소속사 관계자는 “과거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친분이 쌓인 것은 맞다”라며 “현재는 서로 연락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최현우 최측근은 “최현우와 혜정이 방송 프로그램에서 만나 사귄 것은 맞지만 올해 초 헤어졌다”고 설명했다.
한편, 혜정은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했다. AOA 활동 외에도 SBS ‘신사의 품격’을 시작으로 SBS ‘청담동 앨리스’, KBS2 ‘칼과 꽃’ 등 다수 드라마와 tvN ‘SNL시즌9’ 등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다. 현재 SBS ‘착한 마녀전’에 출연 중이다.
최현우는 올해 데뷔 21주년을 맞은 베테랑 마술사다. 1978년생으로 동안 외모으로 유명하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방송화면 캡처 및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