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특공여단 사격장서 총기 사고…1명 사망”

2018년 3월 23일   정 용재 에디터

(세종=연합뉴스) 김소연 기자 = 군부대 사격장에서 사격훈련 중 총기 사고가 발생해 1명이 사망했다.

23일 세종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 33분께 세종시 연서면 용암리 203특공여단 사격장에서 군 관계자가 “사격훈련 중 총기 사고가 났다”며 119에 신고했다.

119 구급대가 현장에 출동했을 당시 김모(24) 하사가 사격장에서 머리에 총기에 관통상을 입고 쓰러져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김 하사는 119 구급대에 의해 오후 4시 57분께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사망 판정을 받았다.

군 수사기관은 자세한 사고경위를 조사 중이다.

soyu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이어보기>>>>>>>>>>>>>>>>>>>>>>>>>>>>>>>>>>>>>>>>>>>>>>>>>>>>>>

 

파주서 어린이집 통원차량 사고…교사 등 24명 부상

(파주=연합뉴스) 권숙희 기자 = 23일 오전 10시 20분께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의 도로에서 어린이집 통원차량과 승용차가 부딪쳐 어린이집 차량이 도로 옆 수풀에 처박혔다.

이 사고로 통원차량 안에 타고 있던 어린이집 교사 A씨가 중상을 입었고, 운전기사와 어린이 등 23명이 가벼운 상처를 입어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병원 진료 결과 크게 다친 어린이 없이 현재는 전원이 다 퇴원한 상태다.

경찰은 마주 오던 두 차량이 추돌할 것 같자 어린이집 차량이 이를 피하려고 방향을 튼 것으로 보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suki@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