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전한 ‘운동 없이’ 10일 만에 5kg 빼는 방법

2018년 4월 3일   정 용재 에디터

운동하지 않고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과거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 출연한 격투기 선수 김동현은 운동을 하지 않고도 살을 뺄 수 있는 식단 관리법을 공개했다.

김동현의 말에 따르면 이 식단 관리법만 따르면 운동을 하지 않고도 10일만에 5kg을 감량할 수 있어 수많은 다이어터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방법이라고 한다.

또한 식이요법을 통해서 몸을 정화하는 효과도 볼 수 있다고.

김동현이 소개한 식단 관리법은 10일동안 하루 500g 정도를 감량할 수 있는 방법으로 탄수화물 섭취를 하루 50g 이하, 전체 식사의 10~20% 줄이고 그 외의 식단은 대부분 단백질로 채우는 게 핵심이다.

하루 세끼를 빠짐 없이 먹어야 하며 시금치, 부추와 같은 녹색 야채를 많이 먹는 것이 좋다고 한다.

이런 녹색 채소들은 살이 찌지 않으며 영양소는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그 중에서도 아스파라거스는 몸의 이뇨 작용을 도와 노폐물을 배출할 수 있어 강력 추천한다.

김동현은 단백질 섭취를 위해서 고등어와 연어 등의 생선류를 먹는 것을 추천했다. 그의 말에 따르면 생선 기름이 몸의 면역력을 유지해주기 때문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위해서 닭가슴살을 많이 먹는데, 그는 “닭가슴살에 계란 흰자만 먹으면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에 잘 걸리게 된다”며 닭가슴살은 먹지 않는다고 전했다.

생선 대신 소고기도 좋다. 김동현은 “소고기에는 천연 크레아틴이 있어 힘을 내게 해준다”며 “삶아 먹거나 기름이 아예 없는 것을 먹으면 된다”고 말했다.

무엇보다 쌀밥, 과일을 ‘절대’ 먹어서는 안되며, 술과 담배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는 “과일은 먹으면 무조건 살이 찐다”고 강조하며 10일동안 과일은 절대로 먹지 않을 것을 권했다.

여기에 물을 매일 3-4L 섭취해주면 운동 없이 살을 뺄 수 있는 식단법이 완성된다.

무리한 운동은 하면 안되지만 가볍게 땀을 흘리는 정도로 3~10분정도 운동을 하는 것은 괜찮으며, 1시간 정도 천천히 걷는 것도 괜찮다.

김동현은 “10일 정도 이렇게 건강한 음식을 먹고 당, 염분 등을 섭취하지 않으면 몸이 깨끗해진다”고 전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