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혜린이 뜬금없이 몬스타엑스 민혁과 ‘열애설’ 부인한 이유

2018년 4월 10일   정 용재 에디터

갑자기 그룹 몬스터엑스 민혁과의 열애설을 부인한 EXID 혜린. 무슨 일이 있었던걸까?

EXID 혜린은 10일 SBS MTV ‘더 쇼’ 사전 녹화에 참여해 몬스타엑스 민혁과의 관계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사전녹화 현장에서 몬스타엑스의 한 팬이 혜린에게 몬스타엑스 민혁과의 열애 사실을 물었고, 이에 혜린이 “사귀지 않는다”고 직접 답했다고 한다.

예전부터 팬들 사이에서는 두 사람과 관련해 열애 소문이 계속해서 불거졌고, 이에 대한 오해를 풀기위해 혜린이 직접 부인한 것.

이에 대해 EXID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OSEN을 통해 “오늘 진행된 음악방송 사전녹화에서 혜린이 팬들 사이에 불거진 민혁과의 열애설에 대해 질문을 받자 사귀는 것이 아니라고 해명했다”고 전했다.

몬스타엑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민혁과 혜린은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 연습생 시절 같은 아카데미 출신이긴 하지만,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 열애설이 난 것도 기사로 처음 접했다”고 밝혔다.

그렇다면 두 사람의 열애설은 어떻게 불거진걸까?

직접 현장에 있었다는 누리꾼은 지난번 SBS MTV 프로그램 ‘더 쇼’에서 몬스타엑스가 1위를 하자 혜린은 친구였던 몬스타엑스 멤버에게 축하한다는 인사를 전했는데, 그 모습을 본 몬스타엑스 팬들이 트위터를 통해 혜린과 몬스타엑스 민혁이 사귄다는 유언비어를 퍼뜨렸다고 한다.

이 때문에 혜린은 트위터와 커뮤니티에서 많은 악플에 시달렸다고.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헐….엄청 괴롭혔나보네” “미쳤네 진짜 엄청 괴롭혔나봐” “얼마나 시달렸으면 본인입으로 얘길하겠냐” “혜린 불쌍…”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최근 EXID는 ‘내일해’로 컴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몬스타엑스 역시 ‘젤러시’로 컴백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혜린 인스타그램, ‘onlyminhyuk’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