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150만’ 뷰티 유튜버 이사배의 럭셔리하우스.jpg

15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뷰티 유튜버 이사배, 그의 집은 어떤 모습일까?

지난 11일 방송된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큰 화제가 됐던 뷰티 유튜버 이사배. 15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이사배는 유튜브를 통해 어느정도의 수입을 올리고 있을까?

이날 방송에서 이사배는 최근 100만 구독자를 돌파하자마자 부모님께 집을 사드린 것에 대해서 “부모님이 기존 집에 돈을 보태긴 했는데 내가 좀 많이 보탰다”며 “광주 고향 집이라 막 그렇지는 않다”고 말했다.

또한 과거 이사배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집을 소개한 바 있다.

영상 속 이사배의 집 거실에는 자신만을 위한 스튜디오가 준비돼 있었다. 그는 자신의 스튜디오를 설명하며 전문 스튜디오 부럽지 않은 조명과 마이크, 카메라 등을 공개했다.

이어서 화장품 룸을 공개했는데, 그곳에는 립스틱에 베이스, 파운데이션 등 한눈에 보기도 어려울만큼 엄청난 양의 화장품을 진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유튜브를 통해 벌어들이는 수입은 구독자 수, 시청 기간, 이탈률, 스킵(Skip) 시간 등을 종합해 책정하고 광고비를 받는다고 알려져 있다.

일반적으로 유명한 유튜버들은 1년에 억대 수입을 버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특히 이사배의 경우에는 15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두고 있어 억대 이상의 엄청난 수입을 벌어들일 것으로 추정된다.

안녕하시현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이사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