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 부모님이 ‘3연벙’으로 홍진호 이긴 임요환에게 날린 ‘찰진 욕’

2018년 4월 13일   정 용재 에디터

홍진호가 과거 ‘3연벙’이후 부모님이 임요환에게 했던 격한 욕을 털어놨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출연해 과거 부모님과 있었던 일화를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홍진호는 “지금도 많은 어르신 분들이 게임에 대해 인식이 안 좋게 생각하시고 우리 부모님도 마찬가지셨다”며 “독서실 간다면서 게임방에서 밤새니까 부모님에게 항상 뺨을 맞았다”고 전했다.

그는 부모님에게 여러 차례 맞았지만 고집을 꺾지 않았고, 결국 프로게이머로 성공할 수 있었다.

홍진호는 “상금을 부모님께 드렸더니 나중에는 뺨을 어루먼져주셨다”고 말했다.

그는 성공 후 부모님을 게임 대회 결승전에 초청했던 일화도 함께 소개했다. 그 대회에서 우승은 임요환이 준우승은 홍진호가 했다고.

당시 홍진호가 여러 차례 임요환에게 패하자, 부모님은 “저 XXX는 맨날 그것만 쓰냐”고 찰진 욕을 시전해 자식 사랑을 드러냈다고 회상했다.

이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호야 저 XX는 왜 벙커링만 하냐” “너는 왜 당하면서 앞마당을 계속 먹었어” “이젠 엄청 옛날일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홍진호는 뷰티 유튜버 이사배에게 직접 메이크업을 받기도 했다.

그는 이사배에게 눈을 감고 있어도 뜬 것 같은 착시 현상을 일으키는 메이크업을 받았는데, 홍진호는 메이크업을 받기 직전 “나중에 눈을 뜰 수 있는 거죠?”라고 물었고, 김구라는 “그냥 네가 뜨면 돼”라고 말했다.

메이크업을 마친 홍진호의 모습을 본 출연진들은 충격을 금치 못했다. 신수지는 “이상해”를 연발했고, 김구라는 “경규 형 같아”라며 홍진호를 이경규에 빗대기도 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 ‘라디오 스타’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