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타노스’한테 죽었는지 살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스포주의)

2018년 5월 3일   정 용재 에디터

당신은 타노스에게서 살아 남았는가?

영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에서 타노스는 인피니티 워를 모두 모은 후 손가락을 튕겨 우주 인류의 절반을 먼지로 날려버린다. 만약 당신이 ‘어벤져스’ 세계에 존재하는 인물이었다면 살아남았을까?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 ‘타노스가 당신을 죽였을까?(Did Thanos kill you?)라는 이름의 사이트는 당신이 타노스에게 죽임을 당했는지 살아남았는지를 알려준다.

당신이 사이트를 방문하면 두 가지 문구가 뜬다. 한 가지는 “당신은 타노스로부터 살아남았습니다(You were spared by Thanos)”이며, 다른 한 가지는 “당신은 우주 균형을 위해 타노스에게 살해되었습니다(You were slain by Thanos, for the good of the Universe)”이다.

이 결과는 여러 번 들어가도 같은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새로고침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

//www.didthanoskill.me/

이 사이트를 접한 누리꾼들은 “난 죽고 동거인은 살았다 한집안에서 둘 중 하나는 살린거보니 반반충맞네…” “살았다고 좋아해야 하는건가” “와이파이로 하면 죽고 LTE로 하니 살아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25일 개봉한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는 역대 최다 기록을 갈아치우며 흥행의 신기록을 세우고 있다. 3일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는 전국 누적관객수 625만 명을 돌파하며 700만명을 눈 앞에 두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네이버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