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가 왔다” 인스타에 올라온 최근 스윙스 근황

2018년 5월 4일   정 용재 에디터

한동안 SNS를 통해 헬스, 다이어트 식단 사진을 꾸준히 올리던 스윙스. 그래도 설마- 했는데, 보란 듯 그는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평소 ‘문돼지’라는 별명이 있을 만큼 커다란 덩치가 그를 대표하는 이미지 중 하나였기 때문에 그의 다이어트 성공 소식은 꽤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왔다.

어느덧 ‘긁은’ 복권 스타에 합류한 스윙스.

그.런.데 4일 스윙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5kg’ 증가 소식을 전했다.

“5키로 찌고 돌아왔다. 후회는 무슨 한 번 더 할 수 있음 더 먹고 온다”

사진 속 스윙스는 자신의 얼굴만한 햄버거를 맛있게 먹고 있다. 사진만 봐서는 전과 별반 다른 것 같진 않다만.

스윙스의 해시태그도 놀라왔다. 어마어마한 양의 음식을 흡입한 것으로 추정된다.

‘크리스피크림, 라면, 오겹살, 멜젓, 고기국수, 포차 모든 안주, 프링글스, 코카콜라, 한라산 소주, 떡볶이, 오뎅, 모두 만만세’

알고 보니 그는 제주도 여행 중이었다고.

그는 지난달 30일 “나는. 산이. 싫다고. ㅠㅜ 4개월 만에 다이어트 도망. 움해해 다먹을거단”이라는 글을 올리며 폭풍먹방을 예고한 바 있다.

같은 시기 여자친구 임보라 SNS에 올라온 럽스타그램.

한라산 등반 데이트라니.

여행에 어떻게 음식이 빠지겠어요…☆ 금세 감량 소식 들고 올 듯한 스윙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스윙스, 임보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