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에서 4억짜리 슈퍼카 협찬 받은 한국 축구선수

롤스로이스에서 슈퍼를 협찬 받은 한국의 축구선수는 누굴까?

지난 16일 롤스로이스 모터카 부산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축구선수 손흥민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와 큰 화제가 됐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손흥민이 4억원에 달하는 고가의 외제차 롤스로이스를 타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설명에 따르면 손흥민은 부산에 있는 롤스로이스 모터카의 협찬을 받고 자사의 던(Dawn) 모델을 탑승한 것이었다고.

사진 속에서 손흥민은 차량 옆에서 엄지를 들어 올리며 해맑고 웃고 있다. 또한 운전석에 앉아 직원에게 설명을 듣기도 했는데, 그가 탄 롤스로이스 던 모델은 트윈 터보 V12 기통 엔진을 탑재했다.

해당 차량의 최고 시속은 250km/h, 제로백(시속 0km/h에서 100km/h까지 도달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5초대로 빠른 가속력을 지니고 있다고.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롤스로이스 던….” “협찬 안해줘도 그냥 살 수 있을거같은데” “너무 부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손흥민은 2018 러시아 월드컵에 출전하는 선수 랭킹 ‘TOP50’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미국 일간지 USA 투데이는 16일 러시아 월드컵에 나서는 선수 중 1위부터 50위까지 순위를 매겨 발표했는데, 이 중 손흥민은 44위를 마크, 아시아 선수로는 유일하게 포함됐다.

이 매체는 선수들의 활약상과 기량, 잠재력을 평가 기준으로 삼았다고 전했다.

안녕하시현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인스타그램 ‘rollsroycecarsbus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