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창시절 인기 없어서 연애 ‘1번’밖에 못해봤다는 남자 아이돌

송시현 기자 2018년 5월 17일 입력
						
						

학창시절에 인기 없어 연애를 많이 못했다는 ‘망언’을 남긴 남자 아이돌은 누구..?

지난 1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심봤다 – 한심, 두심, 세심, 사심’ 특집으로 고두심, 이계인, 브라이언, 차은우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차은우의 별명인 ‘얼굴 천재’를 언급하며 그의 학창 시절 인기에 대한 질문을 던졌다.

이에 대해 차은우는 “인기가 없었다”며 “다른 출연자들처럼 초콜릿을 상자째 받거나 한 적은 없다”고 답했다.

하지만 이내 “교실을 바꿔서 시험을 보게 되면 내가 이동하는 자리에 항상 초콜릿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MC들은 “그게 인기가 있는 거다”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차은우는 “연애는 딱 한 번 고등학생 연습생 시절에 해봤다”며 연애사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또한 “데뷔 후 아이돌로부터 대시를 받은 적은 있지만 자연스러운 만남을 좋아해 (대시에 대한) 답은 안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윤종신은 차은우에게 “차은우씨 혹시 교포시냐”고 물으며 “발음에 교포 발음이 좀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차은우는 “토종 한국인”이라고 대답했고 차은우는 “저는 차은우씨가 중국 교포인 줄 알았다”며 “‘짜으누’이런 이름인 줄 알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녕하시현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 ‘라디오스타’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