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도중 나연-정연의 깜짝 ‘키스’ 퍼포먼스.GIF

2018년 5월 21일   정 용재 에디터

그룹 트와이스의 ‘특별한’ 퍼포먼스가 화제다.

트와이스는 20일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를 개최했다. 18일부터 3일간 진행된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는 총 1만 8000석 티켓이 일찌감치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날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OOH-AHH)하게’를 시작으로 ‘치어 업(CHEER UP)’ ‘라이키(Likey)’ ‘시그널(SIGNAL)’ ‘낙 낙(KNOCK KNOCK)’ ‘TT’ 등 수많은 히트곡 무대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트와이스는 개인, 유닛으로 나눠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무대를 준비하기도 했다.

특히 나연과 정연은 백지영과 2PM 옥택연이 부른 ‘내 귀에 캔디’를 커버해 특급 케미를 자랑했다.

택연 특유의 중저음 성대모사로 웃음을 자아낸 그녀들은 마지막 부분에 ‘키스’ 퍼포먼스로 선보여 팬들을 열광케 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한국에 이어 일본, 싱가포르로 해외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Spinel CAM(유튜브),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