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너무 못한다” ‘라이브’하자마자 바로 실검 1위한 가수

2018년 5월 25일   정 용재 에디터

아이아이가 부족한 노래 실력으로 청취자들에게 큰 비난을 받고 있다.

25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는 지난 1일 데뷔한 듀오 아이아이가 출연해 라이브 무대를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아이는 “정준영과 로이킴 박보람의 응원을 받았는데 실장님이 매니지먼트를 해주셔서 그런 것 같다. 저희 둘은 한 번도 만난 적 없는데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아이아이는 자신들의 데뷔곡 ‘난 이미 너야’와 블랙핑크의 ‘불장난’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하지만 청취자들의 반응은 매우 부정적이다.

이들의 노래를 들은 청취자들은 “노래 너무 못해” “근무 중에 라디오 듣다가 빵터짐” “라디오 듣다가 너무 놀라서 검색해봤다” 등의 비판적 의견을 내고 있다.

갑작스럽게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아이아이’를 확인해 본 다른 누리꾼들은 “나도 듣고 싶다” “얼마나 못불렀길래”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아이는 지난 1일 첫 번째 싱글 앨범 ‘모던 클래식(Modern Classic)’을 발매했다.

온라인 이슈팀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