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빛삭’한 사진

2018년 6월 14일   정 용재 에디터

‘소녀시대’의 멤버 태연이 한장의 사진을 올렸다 곧바로 삭제했다. 어떤 사진이었을까?

14일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스토리에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곧바로 삭제했다.

태연이 올린 사진 속에는 어두컴컴한 배경에 화면을 보고 있는 태연의 얼굴이 담겨있다. 얼굴 옆에는 휴대폰 충전선이 그대로 보인다. 누리꾼들은 이에 대해 휴대전화를 보다가 실수로 올린 사진이라고 추측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실수로 찍힌건가” “너무 적나라하게 이상한 각도로 나왔네” “밤에 충전하면서 폰하다가 잘못찍힌듯” “인스타 스토리는 저럴 수 있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인 태연의 세 번째 미니앨범 ‘Something New’의 트랙리스트가 오늘 공개됐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 곡 ‘Something New’를 비롯해 ‘저녁의 이유 (All Night Long)’, ‘바람 바람 바람 (Baram X 3)’, ‘너의 생일 (One Day)’, ‘Circus’, ‘Something New’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6트랙으로 구성된다고.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태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