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선배가 괴롭혀요” 사연 듣고 정우성이 보인 반응

2018년 6월 26일   정 용재 에디터

    아 ··· 심장이 쿵! 하는

“정우성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패션매거진 코스코폴리탄은 기가 막힌 영상 하나를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원조 얼굴천재 배우 정우성 때문인데, 이 영상에서 정우성은 독자 네 명 질문에 답을 해줬다. 그것도 심쿵♥답변을.

독자 중 한 명이 “회사 선배가 아무 이유 없이 괴롭혀요. 한 마디 하고 싶은데 뭐라고 해야 할까요” 라는 고민을 털어놓자 정우성은 단호한 목소리로 “죽여버려야죠. 일과 상관없이 부당하게 대하는건 안 좋은 처사입니다. 말이 안 먹히면 저랑 같이 만나요. 제가 혼내줄게요” 라며 답변했다.

이 말 한마디에 각종 온라인 댓글은 초토화가 되었고  “너무 잘생겨서 뭐라하는지 안들려요”, “이런 영상 너무 좋아요”, “그냥 사랑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외에도 다른 독자들은 “셀카를 못 찍는데 어떻게 하면 잘 찍을 수 있나요” 라고 묻자 정우성은  “저는 일단 막 찍어요. 많이 찍어봐야 할 것 같아요” 며 자신만의 방법을 알려줬다.

이에 수많은 네티즌들은 “…….진짜 사랑합니다”, “셀고한테 셀카방법을 물어보다니”, “나 진짜 심장아파”, “저 독자 부럽다 진짜” 등의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정우성 인스타그램, 코스모폴리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