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독전’에 출연했지만 아무도 못 알아본다는 여배우

2018년 6월 28일   정 용재 에디터

2018년 5월 개봉한 영화 ‘독전’은 가슴 노출과 마약 흡입이라는 자극적인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15세 이상 관람가를 받아 논란이 되었다.

그러나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화려한 연기로 관객들은 매료되었고 총 관객수 500만을 돌파했다. 그래서인지 수많은 이들은 영화에 출연했던 배우들에게 큰 관심을 보였다.

    가장 큰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배우 ‘진서연’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잊을 수 없는 강렬한 인상을 심어줬던 보령 역 ‘진서연’은 영화 개봉 후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런데 강렬함을 보여줬던 여배우가 또 있었다?

영화 첫 문을 열어줬지만 드라마에 나오는 모습과는 너무 달라 아무도 못 알아본다는 여배우는 바로 소녀 수정 역을 맡았던 ‘금새록’.

극 초반, 형사 ‘원호(조진웅 분)’에 의해 마약조직에 진입하는 역할로 등장해 파격적인 비주얼과 대사를 보여준 그는 현재 KBS2 주말연속극 ‘같이 살래요’에 유동근 딸로 출연하고 있어 전혀 다른 매력을 찾아볼 수 있었다.

영화에서는 거침없는 열연으로, 드라마에서는 철없는 막내딸 모습을 보여주며 그야말로 라이징 스타 행보를 밟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배우이다.

한편, 영화 ‘독전’은 큰 흥행에 힘입어 오는 7월 확장판을 공개할 예정이라 밝혔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영화 ‘독전’ 스틸컷, KBS2 ‘같이 살래요’, 금새록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