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출연 ‘최초’ 머리 푼 모습 공개한 이영자.jpg

2018년 7월 23일   정 용재 에디터

어쩌면 이영자만의 트레이드 마크라 해도 과언이 아닐 듯 싶다.

방송에 출연하는 이영자 헤어스타일은 항상 똑같았다. 곱슬머리에 높이 올려 묶은 스타일.

그러나, 방송 출연 최초로 이영자가 머리를 푼 모습이 공개되어 각종 온라인에서는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상황은 이러하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와 매니저가 동반 출연했는데, 이 날 매니저는 이발을 하기 위해 미용실에 방문했다.

해당 미용실 원장과 이영자는 오래 전부터 친분을 쌓고 있던 사이라 친구같은 모습이 연출되며 두 사람의 수다는 계속되었다. 그러던 중, 미용실 원장은 장난삼아 이영자에게 “언니 머리 다 하신 거 같아요” 라며 그만 가달라는 식으로 장난삼아 말했고 이를 알아챈 이영자는 높이 올려 묶었던 머리를 풀기 시작했다.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최초로 이영자의 머리 푼 모습이 공개되었는데 이를 본 게스트와 출연진들은 놀라움과 동시에 충격에 빠졌다.

머리를 묶고 다녔던 이영자와 머리를 푼 이영자는 분위기가 매우 달라보였기 때문. 화면을 보던 전현무는 “왜 이렇게 숱이 많냐”며 놀라워했고 이에 송은이는 “검은콩물 효과를 봤다”고 답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영자의 머리 푼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와 처음 보는 듯”, “궁금했는데 머리숱이 많으시구나”, “머리 한번 풀고 방송에 나오셨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