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예매율 1위 ‘미션 임파서블:폴아웃’ 실시간 후기글

2018년 7월 27일   정 용재 에디터

보기만 해도 손에 땀이 나는 최고의 액션 영화-! 

개봉 전부터 수많은 이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영화 ‘미션 임파서블:폴아웃’은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할리우드 대표 배우 ‘톰 크루즈’ 주연의 액션 영화 ‘미션임파서블 : 폴아웃’은 테러조직의 핵무기 소지를 막기 위한 미션을 수행하는 이야기가 담겨있다.

‘미션 임파서블’ 영화는 1996년부터 시작된 시리즈로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오래 전부터 시작되어 온 스토리 구성으로 이제는 믿고 보는 영화로 자리 잡은 듯 보인다.

25일 개봉한 ‘미션임파서블 : 폴아웃’은 관람객 별점 9.19라는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영화를 본 사람들의 후기도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는 상황이다.

후기글에 따르면, 시리즈 중 최고였다는 의견이 줄이어 나오고 있어 아직 영화를 보지 못 한 사람들에게는 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 네티즌은 “무더위에 시원한 액션 보고 싶으면 최고라고 생각한다” 며 후기를 남겼다. 영화 스토리에 대한 찬사가 나오고 있는 중, 톰 크루즈에 대한 극찬도 볼 수 있었다.

시리즈마다 화려한 액션과 큰 활약을 보여주는 톰 크루즈 덕분에 영화에 대한 이해와 몰입도가 높아진다는 이야기가 쏟아진다.

    박평식 : 대담하다, 동종업계 최상의 서비스 (평점 7)

보면 볼수록 내용이 더욱 궁금해지는 영화 ‘미션임파서블 : 폴아웃’, 이번에도 국내 팬들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영화 ‘미션임파서블 : 폴아웃’ 스틸컷, 씨네21, 네이버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