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가 JYP 결별발표 하루 전 SNS에 올린 글

2018년 8월 20일   정 용재 에디터

전소미가 JYP엔터테인먼트와 결별을 발표하며, 전날 올렸던 전소미의 SNS글이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20일 JYP 엔터테인먼트 측은 8월 20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에 “소속 아티스트 소미와 상의하에 전속계약해지를 발표했다”고 전했다.

이어 “지금까지 함께해준 아티스트와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전소미는 JYP와의 전속계약 해지 발표 하루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는 자신의 셀카와 함께 “The darkest nights produce the brightest stars. You guys are my everything. Love you lotsss(가장 어두운 밤이 가장 빛나는 별을 만든다. 당신들은 내 모든 것. 사랑해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데뷔 준비중이라고 하지 않았나?” “고민많이하고 선택한거겠지” “데뷔 차일피일 밀리더니 답답했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전소미는 Mnet ‘식스틴’으로 처음 얼굴을 알린 후 ‘프로듀스101 시즌1’을 통해 I.O.I로 데뷔 큰 사랑을 받았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전소미 인스타그램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