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와의 이혼 발표 후 ‘전 부인’이 인스타그램에 남긴 글

2018년 9월 21일   정 용재 에디터

동호의 전 부인이 심경을 전했다.

21일 동호의 전 부인 A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 사진과 함께 “너는 나에게 존재 자체가 축복이고 아무리 힘들어도 널 낳은 거 맹세하는데 단 한번도 후회한 적도, 부끄러운 적도 없어”라고 말했다.

그는 “아무 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소중한 우리 XX(아들 이름) 너를 불쌍하다고 함부로 떠들게 말하게 해서 미안하고 귀한 너를 그런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게해서 미안하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무슨 일이 있어도 내가 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게 해줄게”라며 “내 아들 건드리면 절대 가만히 안 있을 거야 내 전부 사랑해”라고 덧붙였다.

A씨는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서도 “내 아들이 뭐가 불쌍하다는 거지? 우리 아들 내가 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게 해줄 건데, 뭘 안다고 내 새끼 불쌍하다고 나불대”라며 “다른 건 다 참겠는데 내 아들 얘기 함부로 하는 것들 다 자기들에게 그 말 그대로 돌아갔으면 좋겠네”라고 불편한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지난 20일 동호의 이혼사실이 전해졌다. 그는 지난 2015년 결혼해 이듬해 6월 아들을 얻은 바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