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사고쳤다” 주차장 교통사고 사진 SNS에 올린 여자 연예인

2018년 9월 21일   정 용재 에디터

정가은이 주차 사고 소식을 SNS로 전했다.

21일 배우 정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후덜덜덜 아침부터..사고쳤네요..남은 2018년은 좋은일만있겠죠? ㅠ.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그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주차장에서 사고를 낸 후 찍은 것으로 보이는 상황 사진이 담겨 있다. 주차를 하던 중 다른 차량과 충돌한 것. 큰 피해가 있었던 것으로 보이진 않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걸 굳이 SNS에…” “저런 사진을 왜 올리는거지…” “조심하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최근 정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너와 함께라면..눈 감은 사진도 좋다♡ 커플옷 입고 다니는거 너무 좋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그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핑크톤의 의상을 맞춰입은 정가은과 딸 소이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2016년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한 정가은은 딸 소이를 낳았다. 그는 지난 1월 결혼 2년 만에 이혼을 알렸으며, 이후 방송에 복귀해 ‘뷰티 앤 부티 시즌2’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정가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