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나라의 “교복”을 의상으로 입는 여돌.

2018년 11월 7일   School Stroy 에디터

요즘 핫한 걸그룹 우주소녀의 의상을 보면 코디가 정말 열일한다는 것을 알 수 이씀…★

우주소녀 – 너에게 닿기를

무대를 보다 보면 눈이 즐거움!!

교복 컨셉 의상인데 세계의 여러 교복 컬렉션을 무대 의상으로 사용함ㄷㄷ

1.러시아 교복

▲소녀소녀한 느낌의 러시아 교복

우주소녀에게 그대로 복★붙★

2. 일본 교복

일본의 세라복!

심.장.폭.행

ㅠㅠ넘 예뿌쟈나..★

3. 태국교복

단정한 느낌의 태국교복!

심플한 의상두 잘 어울림♥

4. 한국 교복

현대적인 스타일의 교복도 잘 어울리고

복고풍 스타일도 역시나 잘어울림 ㅎ_ㅎ

4. 영국 교복

고급진 느낌의 영국교복!

우주소녀에게 복사해보아따

하나같이 찰떡인 부분 ♥

넘나 예뿐 우주소녀 무대의상..

코디분께 상 줘야됨!!!


고딩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현재 논란되고 있는 백종원의 골목식당 출연 가게들

지난 10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성내동 만화 거리에 있는 파스타집과 짬뽕집, 분식집을 처음 방문해 점검하는 내용이 전파를 탔다.

백종원은 먼저 퓨전 파스타집에 들려 음식을 맛보고 평가했다.

MC 김성주는 파스타집 사장에게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 무엇이냐”고 질문했고, 그들은 “가격에 대한 걱정이 컸다”고 밝혔다.

이들은 “재료를 나름대로 비싼 걸 사용하는 편이라 그동안 방송에 나왔던 메뉴들에 비해서는 가격이 좀 있다 보니 그런 부분을 지적하시지 않을까 걱정이 됐다”고 전했다.

그러나 백종원은 자신이 먹은 파스타의 가격을 확인하고 “11500원이면 괜찮은데?”라고 말했다.

이때 제작진이 백종원에게 “저희 방송 온다고 해서 가격을 내렸다더라”고 전했다.

이에 백종원은 “내린 가격이었느냐”며 “어쩐지 메뉴판이 깨끗했다”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파스타집 사장들은 “방송 온다고 가격을 내린 건 절대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김성주는 “대표 메뉴인 참나물 파스타 가격은 그대로냐”고 물었고, 사장들은 “500원 아니면 안 내렸을 것이다. 정확히 기억은 안 난다”고 대답했다. 이에 제작진은 “1000원 내렸다는데요?”라고 말했고 의혹은 커져만 갔다.

이들은 여러 메뉴를 변경했기 때문에 헷갈려 하는 모습을 보였다. “레시피를 개선하는 과정에서 가격을 조금 과하게 받고 있다고 느낀 부분이 있어서 조금씩 조정했다, 한 6가지 정도 가격을 조정한 것”이라고 털어놨지만 누리꾼들 역시 의아해했다.

하지만 제작진이 “6개가 아니라 9개 메뉴 가격이 인하됐다”고 밝혔고, 이에 백종원은 “3~4달 전에 내렸으면 몰라도 일주일 전에 내린 건데 기억 못 하는 게 말이 되느냐”라고 말하며 당황스러워했다.


한편 또 다른 식당인 짬뽕집 사장 역시 방송 출연 직전 재료를 담는 그릇을 새로 세팅한 사실이 밝혀졌다.

이를 눈치챈 백종원은 “반찬 통 언제 사셨냐, 방송 나온다니까 깨끗해 보이려고 사신 거죠?”라고 물었고, 짬뽕집 사장은 “그렇다”며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백종원의골목식당 방송캡쳐

신이 내린 운전재능.JPG

신이 내린 운전재능.JPG

오늘의 인기 콘텐츠 이어보기~!

해코지 당하는 여성 버스기사 도와준 남성이 길 위에 버려진 이유

 

2001년 제 58회 베니스영화제 심사위원 대상을 받았던 상영 시간 11분짜리 단편 영화 버스 44

버스 44 내용은 이렇다.

한 여성 버스 운전 기사가 운전을 하고 있는데, 갑자기 남성 승객 3명이 그녀에게 해코지를 하려고 한다.

버스 안에 다른 승객들도 있었지만, 한 중년 남성을 제외하고는 묵묵히 방관만 하고 있었다.

한 중년 남성은 “모두 지켜만 보고 있을거냐?”고 소리치며 버스기사를 도와주려 하지만 오히려 칼에 찔리기 까지 한다.

그리고 버스기사는 남성 3명에게 끌려 내려져 성폭행을 당한다.

남성들이 성범죄를 저지르고 있는 상황에도 묵묵히 방관만 하고 있던 승객들.

성폭행을 당한 버스기사는 다시 남성들에게 끌려와 운전대를 잡는다.

이때 버스기사는 자신을 도와주려 했던 중년 남성에게 “버스에서 내려라”고 소리친다.

중년 남성은 “나는 도와주려고 했는데, 왜 내리라고 하는 거냐”며 이유를 물었으나 버스기사는 “당신이 내리지 않으면 버스를 출발시키지 않겠다”며 재차 내리라고 요구한다.

결국 다른 승객들이 중년 남성을 강제로 버스에서 하차시킨다.

중년 남성은 외진 산길에 낙오되어 길을 내려오고 있었는데 교통사고 현장을 발견한다.

그리고 사고 차량을 발견하고 매우 놀라는데, 자신이 타고 있던 버스였기 때문.

사건의 전말은 이렇다.

남성3명에게 성폭행을 당한 버스기사는 자신을 도와줬던 중년 남성만을 남긴 채 낭떠러지에 떨어져 같이 죽으려고 했던 것이다.

실제 버스 안에 타고 있던 승객 전원이 사망했다.

한편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져 화제가 됐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버스44

마이크로닷이 홍수현을 꼬시기 위해 한 일(feat.연하남)

1. 애정표현

2. 꽃 주기

3. 재력 과시하기

4.고백하기

+ 번 외)
연하남이 누나 꼬시는 법

크…역시 연하남

방구쟁이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아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