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몸매 한고은이 절대 안먹는 음식.

2018년 11월 9일   School Stroy 에디터

지난 2016년 4월 25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한고은과 이성경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MC 김성주는 한고은에게 “많은 시청자분들이 몸매 관리법에 대해 궁금해하실 것 같다”고 질문했다.

이에 한고은은 “간헐적 단식을 한다. 일주일에 한번 정도 24시간에서 36시간 정도 액체로 된 음식만 먹고 독소를 빼고 한다”고 대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그녀는 “저염식 위주로 먹고 적육은 먹지 않았다. 참기름도 안 먹었다. 그런데 나이가 들면서 조금은 즐기게 됐다”고 대답했다.

계속해서 한고은은 “버터, 치즈가 들어간 음식은 반칙이라고 생각한다”며 “버터, 치즈, 튀김은 무조건 맛있지 않냐”고 말해 모두의 공감을 샀다.

그녀는 얼마 전 예능 동상이몽에 나와 자신의 몸매 유지 비법을 전수하기도 했다.

첫 번째로는 평일에 다이어트식, 주말은 리얼 공룡 먹방을 유지하는 것이다. 그녀는 다이어트는 생활이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다.

두 번째는 청소기 대신 손으로 청소하기다. 한고은은 평소 청소기 대신 집 구석구석을 직접 걸레질 하며 청소한다고 한다.

특히 한 여름, 냉방 없이 온 집안을 움직이면서 걸레질을 하면 온 몸에 땀이 많이 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그녀의 이런 생활 다이어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저 몸매가 괜히 유지되는 게 아니다, 와 역시 한고은, 저만큼 노력을 하니까 결과가 좋은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동상이몽 방송캡쳐, 냉장고를부탁해 방송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