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모르는 사람 많다는 양성애자 연예인 6.

2018년 11월 13일   School Stroy 에디터

요즘에 들어 고정관념을 벗어 던지고 성적 취향에 대해 솔직하게 공개적으로 밝히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후에 어떤 비난을 받든지 신경 쓰지 않고 자신에 대해 당당히 밝히는 이들은 몇 유명한 연예인들에게도 해당된다.

온라인 미디어 위티피드(WittyFeed)는 자신이 양성애자임을 공개적으로 밝힌 연예인들을 아래와 같이 소개하였다.
레이디 가가

바바라 월터스와의 2010년 인터뷰에서 레이디 가가는 남자와 여자 모두와 사귀었던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노래 ‘포커페이스’는 그녀가 남자친구랑 있었을 때 다른 여자를 속으로 흠모하던 내용이라고 한다.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를 만나기 전, 안젤리나 졸리는 많은 여자들을 만났다고 한다.

OK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졸리는 “나는 과거에 여자들을 사랑했고 여자들과 잠자리도 가졌다. 자신이 여자라면 여자를 어떻게 사랑하고 만족시킬 수 있는지 아는 것 같다”고 전하였다.

크리스틴 스튜어트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영화 ‘트와일라잇’으로 함께 호흡을 맞춘 로버트 패틴슨과 몇 년간의 교제를 끝내고 모델 스텔라 맥스웰과 만나 당시 헤드라인을 장식했다.

더가디언(The Guardian)과의 인터뷰에서 스튜어트는 “양성애자라고 해서 (성적취향이) 헷갈리는 것이 아니다. 전혀 헷갈리지 않는다. 나에게는 전혀 반대의 경우였다.”라고 말하였다.

미셸 로드리게즈

미셀 로드리게즈는 자신이 양성애자임을 노골적으로 드러낸다.

영화 ‘패스트 앤 퓨리어스’와 ‘아바타’의 배우인 로드리게즈는 EW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한다. 양쪽을 다 만나봤다. 그냥 궁금해하며 가만히 앉아있기에는 나는 호기심이 너무 많다. 남자들은 흥미롭다. 여자들도 마찬가지이다”라고 말하였다.

드류 베리모어

드류 베리모어는 콘택트 매거진(Contact Magazine)과의 인터뷰에서 “내가 여자들을 성적으로 좋아하냐고? 그렇다. 나는 나를 항상 양성애자라고 생각해왔다. 여자의 몸이 너무 좋다. 남자와 여자가 함께하는 게 아름답듯 여자와 여자가 함께하는 것도 아름답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하였다.

다니엘 뉴먼

드라마 ‘워킹 데드’의 주연 다니엘 뉴먼은 본인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그렇다. 나는 성적으로 모든 것을 다 해봤고 다 좋아했다. 난 여자도 좋다. 하지만 지금은 (동성인 연인과) 깊은 관계를 유지 중이다. #LGBTQ”라고 남겨 양성애자임을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wittyfeed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한예종 3대 얼짱이었다 눈독 들이는 선배 많았다는 여배우

2012년 영화 은교로 성공적인 첫 데뷔 이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고은.

그러고 보면 그녀를 ‘이상형’으로 꼽은 배우들이 꽤 많았다. 쌍꺼풀 없는 눈에 작은 얼굴, 수수하면서도 깨끗한 마스크가 단연 인상적인 김고은.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으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박해진은 드라마 촬영 훨씬 이전에 어느 인터뷰를 통해 “예전에 김고은 씨를 우연히 본 적 있다. 깨끗하고 수수한 이미지가 좋아 보였다”라고 이상형으로 꼽은 바 있다.

사실 김고은은 학창시절부터 인기가 대단했다고 한다.

최근 개봉한 영화 ‘변산’과 관련 SBS 본격연예 한밤의 한 장면이 주목 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영화 변산의 배우 김고은, 박정민, 이준익 감독이 출연했다.

이날 이준익 감독은 “김고은이 박정민 때문에 영화에 출연했다. 학교 선후배다”라고 말을 꺼냈다.

이에 리포터는 “김고은이 한예종 3대 얼짱이었다는데 어땠나?”라고 물었고, 박정민은 “아….그런가?”라며 애매하게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박정민은 곧바로 “김고은이 학교에서 정말 유명했다. 예쁘고 잘하고 이런 걸로. 눈독 들이는 선배들이 많았다. 엔터테이너 기질이 다분하다”라며 김고은의 대학시절 인기를 설명했다.

그래서 준비했다. 김고은의 ‘굴욕 0’ 과거 사진. ★

숨길래야 숨길 수 없는 미모의 김고은.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

2018. 09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김고은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방송화면 캡처, 네이버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