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나온 논산 여교사 전남편 인터뷰 내용 ㄷㄷ

2018년 11월 14일   김주영 에디터

충남 논산에 있는 한 고등학교 기간제 여교사가 남제자와 관계를 맺어 논란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해당 교사의 전남편 인터뷰가 공개됐다.

지난 13일 충청뉴스는 여교사 A씨의 남편을 직접 만나 인터뷰한 내용을 보도했다.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교사 A씨는 지난해 고3 학생이던 B군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

두 사람의 밀회를 알아챈 다른 고3 남학생 C군은 A씨에게 관계를 폭로하겠다고 협박한 뒤 관계를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논란은 A씨의 남편이 아내와 학생의 불륜 의혹을 제기하면서 불거졌다.

남편은 아내가 B군과 주고 받은 문자 메시지를 근거로 제시하며 “아내가 제자와 수차례 관계를 맺었다”고 주장했다.

해당 매체와의 인터뷰에서도 그는 “아내와 제자와의 관계를 목격한 동료 학생의 증언을 녹음해 학교에 갔다. 교장은 만나주지 않았고 교감 역시 자료를 듣고도 학생이 만들어낸 루머라며 마음대로 하라고 오히려 소리쳤다”고 말했다.

A씨의 남편은 C군에 대해 지난 8월 3000만원 손해배상 청구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B군은 잘못을 뉘우쳤고 모든 자료를 인정했다. 그러나 C군은 오히려 큰소리 치며 인정하지 않았다. 근데 처음 기사가 나가고 전화로 ‘협박도, 관계도 맺은 적 없다’고 부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아내도 인정한 부분이 있다. B군과 사이가 나빠지고 C군이 도움을 많이 줬다며 봐달라고 하더라. C군도 ‘선생님 만나서 죄송하다’고 인정했던 적이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이혼을 먼저 요구한 쪽이 자신이 아닌 아내라고 주장했다. 그는 “아내가 학교에 출근하면서부터 이상해졌다. 갑자기 비싼 옷을 사입고 우리 애들 밥을 챙기지 않고 밖에 나가는 일이 잦아졌다. 자주 싸웠는데 아내가 갑자기 이혼을 하자고 했다”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