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역 사건 때문에 래퍼 산이가 청와대 청원에 오른 이유 ㄷㄷ(+3천명 돌파)

2018년 11월 15일   eunjin 에디터

이수역 사건 때문에 래퍼 산이가 청와대 청원에 오른 이유 ㄷㄷ(+3천명 돌파)

여초사이트에서 “불법촬영물을 자신의 공식계정에 올린 것은 2차 가해라며 산이의 처벌을 청원함.

그러면서 “더불어 불법촬영물을 촬영해서 업로드한 작성자도 속히 찾아내서 처벌하길 청원합니다”고 청원을 올렸고, 벌써 3000명이 돌파ㄷㄷ

이수역 폭-행사건을 본 일-베 vs 워-마드 반응 ㄷㄷ

이수역 폭-행사건 현재 일베 vs 워마드 실시간 반응

#일베 반응

맨 처음 이수역 폭-행사건 글

이 글은 남자 넷이 여자 둘을 폭-행하여 입원 중이라며 남자들이 잘못했다는 내용의 초반 글임

일베에서는 초반에 작성된 남자들이 잘못했다는 글에서도

“커플이 정신나간 커플이 아니고서야 옆 테이블 야릴까?. 이유없이 욕할까? 욕먹을짓 한건 아니구?”라며 팩트체크가 필요하다는 반응

+ “메갈이 쳐-맞은거네”, “여자들이 정리한 글은 반만 믿으면 된다. 무조건 팩트를 체크해야 함”등의 반응을 보임

#워마드 반응

ㄷㄷㄷ

+이후 가장 먼저 시비붙었다는 커플 입장

서울 동작구 이수역 인근 주점에서 발생한 폭-행사건, 현재 이 사건이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는 이유는 남성 4명이 여성 2명을 때-렸다는 것. 그리고 피해자는 “숏컷을 했다는 이유로, 페미라는 이유로” 일방적으로 맞-았다고 주장했다.

일명 페미니스트라 말하는 여성들 사이에서는 그야말로 난리가 났다. “여자라서 또 당했다”고 주장하는 그들은 국민청원까지 하며 억울함을 내보였다.

하지만 사건 현장에 있던 CCTV가 공개되고 처음으로 시-비가 붙었던 커플과 다른 목격자들의 진술이 나오자 상황은 대반전으로 이어져갔다.

해당 CCTV 영상에서는 남성과 여성이 실랑이를 벌이며 서로에게 욕을 퍼붓는 장면이 찍혔다. 이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수역 폭-행사건 당사자입니다”라며 시-비가 붙었던 커플 중 여성이 쓴 글이 공개되어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그냥 다 못믿겠음”, “CCTV보니까 저 여자들 일방적으로 당한건 아닌 듯”, “저래놓고 여자라서 당했다고 그러겠지”, “지들이 먼저 몰카했네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