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3명 동시에 사귀어 현재 난리난 유명 ‘남자’ 연예인

2018년 11월 16일   김주영 에디터

대만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겸 가수 염아륜(32)이 세 남자와 동시에 만나 ‘게이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8일(현지시간) 중국 샹하이스트는 염아륜이 각자 다른 남성 3명과 입을 맞추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염아륜은 매우 행복한 표정으로 남성들에게 입을 맞추고 있었고 세 남성의 얼굴을 모자이크 처리된 상태였다.

염아륜과 교제했다는 A씨는 “그는 내게 정말 헌신적이었다. 유명인들이 모이는 파티에도 데려가면서 내게 ‘파티에 데려온 남자친구는 너가 처음이다. 네가 내 인생의 반쪽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2년 간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이후부터 A씨를 향한 염아륜의 마음이 변하기 시작했다. 그는 A씨에게 어디있는지 말하지 않았고 점점 숨기는 비밀이 많아졌다.

의심을 한 A씨는 염아륜이 B씨와 C씨라는 다른 남성을 동시에 만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큰 충격에 빠졌다.

화가 난 A씨는 염아륜이 자신과 키스하는 사진과 B씨, C씨와 키스하는 사진을 한꺼번에 소셜 미디어에 공개했다.

사진은 올라오자마자 각종 중국의 소셜 미디어와 연예 매체에서 화제를 모았다.

염아륜의 소속사 측은 “첫번째 사진은 헤어스타일이 다르다. 올해 찍인 사진이 아니다”고 해명하며 “염아륜이 입을 맞추고 있는 사람 모두 동일 인물이다”라고 주장했다.

염아륜 역시 공식 성명을 통해 “사생활과 관련한 논란이 불거진 점을 죄송스럽게 생각한다”면서 “난 언제나 모든 사람을 진실되게 대했다”라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샹하이스트,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