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애니메이션 이누야샤 영화로 만들어진다?

2018년 11월 17일   School Stroy 에디터

추억의 애니메이션 이누야샤가 실사 영화로 만들어진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아래와 같은 사진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에는 추억의 애니메이션인 이누야샤의 캐릭터들을 코스프레한 것 같은 사람들이 담겨있다.


1

이누야샤 만화의 주인공 캐릭터인 이누야샤


2

이누야샤 만화의 히로인 격인 카고메(한국판에서는 가영)


3

이누야샤가 좋아했던 무녀 키쿄우(한국판 이름은 금강)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반가워하면서도 이누야샤가 영화화 되는 거 아니냐며 걱정 반 우려 반의 시선을 보내기도 했다.

그도 그럴 것이 큰 인기를 끌었던 드래곤볼이나 데스노트 같은 만화가 실사 영화로 제작되는 경우 실망스러운 반응이 대부분이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다행히? 이누야사는 실사 영화화가 되는 것이 아니라 연극으로 제작됐다고 한다.

이에 네티즌들도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고 한다.


내신9등급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웃긴 대학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역대 최고’ 로또 407억 당첨된 강원도 남자 근황 ㄷㄷㄷ

한국 로또 역사상 최고 당첨금인 407억에 당첨됐던 남성의 근황이 공개됐다.

강원도 춘천 경찰서에 근무하던 박 모씨는 지난 2003년 4월 만원을 주고 로또 복권을 구입했다.

당시 18회 당첨금이 이월되고 박씨가 혼자 19회 추첨에서 1등이 되며 407억 2295만원을 독차지했다. 세금을 제하고 그가 받은 액수는 317억 6390만원이다.

역대급 로또에 당첨된 그는 지금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도박설, 해외이주설, 이혼설 등 다양한 루머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떠돌았지만 모두 확인된 사실이 아니다.

먼저 박씨는 로또 당첨금을 수령한 후 경찰서 장학회 재단에 10억을 기부했고 모교와 자녀들의 초등학교에서 수 억원을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금까지 그가 사회에 기부한 금액만 무려 100억원.

현재 박씨는 수도권에서 중소기업을 운영 중이며 남아있는 200억원의 재산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012년 강원일보와의 인터뷰에서 박씨는 “아무래도 여유가 생기다보니 긍정적인 삶을 살 수 있다. 특히 남에게 베풀며 살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행복이다”라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