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발표된 어벤져스4 시놉시스 내용

2018년 11월 20일   김주영 에디터

어벤져스4(가제) 개봉이 약 5개월 앞으로 다가왔다.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의 충격적인 결말로 인해 어벤져스4에 대한 사람들의 궁금증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어벤져스4는 과연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까.

국내외 많은 유튜버들은 촬영장 사진과 원작 코믹스 등을 통해 어벤져스4의 내용을 유추하는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이 가운데 마블이 공식적으로 공개한 어벤져스4 시놉시스가 다시 눈길을 끌고 있다.

시놉시스에는 지금까지의 마블 스튜디오 영화들과 히어로들의 희생과 관련한 내용이 담겨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마블이 공개한 공식 시놉시스 내용은 아래와 같다.

“서로 연결된 영화 22편의 정점인 어벤져스4로 관객들은 서사적 여정의 전환점을 목격할 것이다. 우리가 사랑하는 영웅들이 현실이 얼마나 유약한지, 그리고 이를 지키기 위해서 희생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역시 눈에 띄는 키워드는 영화 22편의 정점이라는 것과 전환점, 그리고 희생이다.

마블 스튜디오의 22번째 영화인 어벤져스4는 다중 우주 혹은 시간 여행을 다룰 것이 유력하다. 마블 세계관에 큰 전환점을 맞이할 것이란 예측은 오래 전부터 있었다. 다른 우주에서 히어로들을 만나거나, 시간을 되돌려 지금까지의 마블 영화 내용을 뒤바꾸는 설정 역시 가능하기 때문이다.

아울러 어벤져스4에서는 히어로의 희생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일부 히어로들이 희생해 타노스를 물리치는 전개가 가능하다.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개봉 전 내용을 정확히 유출했던 한 미국 누리꾼은 “어벤져스4에서 캡틴 아메리카가 멤버들을 구하기 위해 묠니르를 들고 타노스와 싸운다. 타노스는 패배하고 캡틴 아메리카가 사망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어벤져스4는 2019년 4월 전세계 개봉하고 올해 안에 첫번째 예고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