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인피니티워에서 삭제됐던 내용들 ㄷㄷ

2018년 12월 7일   김주영 에디터

어벤져스4 개봉이 5개월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VOD에서 공개된 ‘삭제 장면’이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월 31일 나온 VOD 서비스에서는 본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제작 영상, 비하인드 컷, 그리고 몇 가지 삭제 장면들이 공개됐다.

팬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모은 것은 역시 본 영화에서 삭제되었던 장면들이다.

VOD에서 공개한 삭제 장면은 총 4가지다.

첫번째 삭제 장면은 타노스와 가모라의 과거 회상 장면이다.

본 영화에서 타노스는 리얼리티 스톤을 이용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속인 뒤 가모라를 납치해 소울스톤의 위치를 알아낸다.

삭제 장면에서 타노스는 소울스톤의 위치를 묻기 전 가모라에게 과거 장면을 보여준다. 과거의 가모라가 자신의 명령을 충실히 이행하는 모습을 보여줘 현재의 가모라를 혼란스럽게 한다.

또한 타노스가 소울스톤에 대해 물어보며 가모라에게 “믿음을 주었는데 뒤통수를 쳤다”고 역정내는 장면도 본 영화에서는 삭제되고 VOD에서 공개됐다.

두번째는 가모라를 잃고 ‘멘붕’에 빠진 스타로드가 하염없이 음악만 듣는 장면이다.

이 장면에서 스타로드는 남아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과 티격태격하다가 타노스로부터 탈출한 네뷸라의 메시지를 받는다.

세번째 삭제 장면은 블랙오더의 습격을 받은 비전과 스칼렛 위치의 장면이다.

본 영화에서 연인인 두 캐릭터는 스코틀랜드에 숨어지내다 타노스의 부하인 코르버스와 프록시마에게 습격을 당한다. 삭제된 장면에서는 스칼렛 위치가 창에 찔린 비전을 데리고 도망치는 장면이 더 나오며, 직접 비전을 치료해주는 장면도 포함됐다.

네번째 장면은 해피 호건의 등장이다.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촬영 현장 사진에서는 해피 호건 역의 존 파브로가 보였지만 본 영화에서 그의 모습이 나오지 않아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다.

 

영화 초반부에 토니 스타크와 페퍼 포츠가 산책하는 모습이 나오는데, 삭제된 장면에서 해피 호건이 카트를 끌고 두 사람 앞에 나타나 이야기를 나눈다.

한편 어벤져스4의 첫번째 예고편은 한국시간으로 7일(금) 밤 11시에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영화는 내년 4월 전세계 개봉 예정이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어벤져스: 인피니티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