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확정된 닥터스트레인지2 개봉 날짜와 출연 배우들 ㄷㄷ

2018년 12월 12일   김주영 에디터

닥터 스트레인지2의 제작이 ‘최종단계’에 들어섰다는 소식이다.

지난 11일(현지시간) 미국 헐리우드 리포터 보도에 따르면 전편을 연출한 스콧 데릭슨 감독이 닥터 스트레인지2 연출을 하기로 합의했다.

아울러 베네딕트 컴버배치(닥터 스트레인지 역), 레이첼 맥아담스(크리스틴 팔머 역), 베네딕트 웡(웡 역) 등 주요 배우들 역시 속편에 출연하기로 결정했다.

마블 측은 2019년까지 닥터 스트레인지2의 각본을 완성한 후 2020년부터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며, 영화의 개봉시기는 2021년 5월로 계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16년 10월 개봉한 닥터 스트레인지는 마블의 세계관을 ‘마법 세계’로 넓히는 동시에 화려한 CG로 많은 사람들의 호평을 받았던 작품이다. 우리나라에서도 540만 명이 넘는 누적 관객수를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 비록 그는 타노스의 핑거스냅에 사라졌지만 “우린 이제 최종단계에 들어섰다(We’re in the endgame now)”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며 어벤져스에게 희망이 있다는 사실을 알렸다.

그가 2019년 4월 개봉하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출연하는지 확정되지는 않았다. 그러나 닥터 스트레인지2의 제작이 확정된 만큼 그가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펼쳐질 마블 페이즈4의 주축이 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헐리우드 리포터,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