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측에서 스윙스가 포방터 돈가스집에 방문한 영상을 선공개했다.
이날 돈가스 덕후인 스윙스가 백종원이 극찬한 돈가스 맛을 보기 위해 홍은동 포방터 시장에 들어섰다.
스윙스는 돈가스 맛을 보기 이전 신이 난 듯한 모습으로 “안녕하세요, 내 이름은 스윙스입니다. 근데 다른 이름 있어요 돈가스라고, 공식적으로 이름 바꿀가 생각 중이기도 하고요”라고 말했다.
이어 “얼마나 맛있는지 한번 보러, 직접 혀로 확인하기 위해 서 있다”며 줄을 선 채로 기다렸다.
스윙스의 번호가 불리자 그는 신나하며 입장했고, 매장 안에서 나는 냄새를 맡으며 “돈가스 가루 냄새가 장난 아나이예요”라고 말했다.
그리곤 “가루 털기 춤 한번… 동가스 가루 털기 알아요? 내가 유행시킨거”라며 춤을 추기 시작했다.
그를 지켜보던 사장님은 깜짝 놀란 표정을 짓다 갑자기 굳어진 얼굴로 스윙스에게 다가가 “주문 좀 받을까요?”라고 물었다.
해당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아 진짜가 나타났다, ㅋㅋㅋㅋㅋ진짜 엄청 웃기네, 사장님 완전 리얼반응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윙스가 돈가스를 먹고 보이는 반응은 오늘(수요일)밤 오후 11시 10분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