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에서 난리난 미녀 쇼호스트의 실제 나이ㄷㄷ

2018년 12월 14일   eunjin 에디터

나이가 믿기지 않은 미녀 쇼호스트의 동안 미모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은 올해로 경력 23년차를 맞이한 1세대 쇼호스트 최현우 씨다.

웬만한 20대 여성 못지 않은 꿀피부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최현우 쇼호스트의 나이는 50세다.

또한 그녀에게 고등학생 자녀가 있다는 사실까지 알려져 사람들을 또 한 번 놀라게 했다.

시간을 역행하는 그녀의 미모에 누리꾼들은 “많아봐야 30대 초반인 줄 알았다” “엄청난 동안 미모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95년부터 쇼호스트 활동을 시작한 최 씨는 국내 최고의 쇼호스트로 평가받는 베테랑이다.

지난 2016년부터는 현대홈쇼핑에서 자신의 이름을 내건 최현우의 초이스를 론칭해 패션, 뷰티, 명품 등에 관한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고 있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최현우 인스타그램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골목식당 돈가스집 방문한 스윙스가 남기고 갔다는 한 마디

스윙스가 포방터시장 돈가스집을 방문했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해 백종원의 극찬을 받은 포방터시장 돈가스집. 현재 이 식당은 방송을 보고 찾아온 손님들로 인해 대기 번호를 받기조차 어려운 상황이라고 한다.

최근 이 돈가스집 한쪽 벽면에 래퍼 스윙스의 사인이 붙어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평소 돈가스를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한 스윙스는 사인과 함께 이 돈가스집을 스윙스 공식인증 대한민국 넘버 1이라고 칭찬하는 글을 남겼다.

과거 스윙스는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 여자를 꼬시는 방법으로 돈가스를 언급하기도 했는데, 그는 영상에서 “클럽에서 전화번호부터 달라고 하지 말고, 이렇게 쳐다보면서 돈가스 좋아하세요라고 말하면 10명 중 9명은 바로 넘어와”라며 “돈가스 싫어하는 여자 한 번도 못 봤어”라고 말했다.

또한 “웬만하면 클럽에서 애인 사귀려고 하지 말고 돈가스집에서 찾아”라며 “왜냐하면 돈가스 좋아하는 사람들이 천성이 좋아” 라고 전했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스윙스 인스타그램, SBS 골목식당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