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전문업체에서 직접 만든 탈모방지우유 ㄷㄷ

2019년 1월 9일   김주영 에디터

탈모로 스트레스를 겪는 사람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한 탈모 전문 업체에서 ‘탈모방지우유’를 출시했다.

탈모 완화 제품으로 유명한 TS샴푸는 지난해 9월부터 검은콩으로 만든 ‘블랙빈 밀크’를 출시해 GS25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 탈모방지우유는 편의점 GS25와 TS샴푸가 협업해 내놓은 ‘탈모 완화’ 콘셉트 제품으로 알려져있다.

일반 우유보다 훨씬 탈모에 도움이 될 만한 성분이 들어가있다. 어성초, 녹차, 검은콩, 자소엽 등 두피 관리에 필요한 성분으로 탈모를 완화해주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입소문을 탄 블랙빈 밀크는 현재 GS25에서도 손꼽히는 인기 제품이 됐다.

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는 탈모 인구가 무려 1000만 명에 달한다. 탈모 치료를 잘 모르고, 비싼 돈을 들여도 효과를 보지 못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다.

그러나 이제 집 가까운 편의점에서 산 음료 하나만으로도 탈모를 완화할 수 있게 된 셈이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거 마시고 숱 많아지는 느낌이다” “진짜 탈모인들 필수 구매해야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GS25,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