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잭맨이 공개한 의미심장한 영상..어벤져스: 엔드게임 출연?

김정도 기자 2019년 1월 11일 입력
						
						

다시 휴잭맨이 연기하는 울버린을 볼 수 있는 것일까?

영화 ‘로건’을 끝으로 울버린에서 은퇴한 배우 휴잭맨이 최근 올린 인스타그램 영상으로 팬들의 기대를 키우고 있다.

휴잭맨은 지난 7일 인스타그램에 헬스장에서 덤벨프레스를 하는 동영상을 공개했다.

여전한 근육질 몸매를 뽐내며 운동하는 그의 모습. 하지만 더욱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그가 남긴 해시태그다.

휴잭맨은 ‘카메오’라는 단어를 해시태그로 남겼다. 어떤 영화에 카메오로 출연하기에 앞서 몸을 단련하는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

팬들은 그가 울버린으로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카메오 출연하는 것이 아니냐는 기대감을 드러냈다.

휴잭맨은 과거부터 어벤져스에 출연하고 싶다는 열망을 여러 차례 밝힌 바 있다.

더욱이 디즈니가 폭스를 인수하며 폭스가 보유했던 엑스맨, 판타스틱4, 울버린, 데드풀 등 마블 캐릭터들이 마블 스튜디오로 돌아왔다.

마블 스튜디오의 수장 케빈 파이기는 지난해 12월 “2019년 상반기부터 폭스 캐릭터 작업에 들어간다”고 말했다.

본격적으로 폭스 캐릭터가 마블 스튜디오 영화에 등장하는 것은 시간이 걸리겠지만 ‘카메오’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시간 여행, 양자 역학, 멀티버스 등을 다룰 것으로 보인다. 마블 세계관에 큰 변화를 주는 과정에서 상징적으로 울버린을 등장시키는 깜짝 이벤트가 나올 수도 있다.

그러나 여전히 마블과 휴잭맨은 이에 대해 어떠한 언급도 하지 않았다.

과연 휴잭맨이 연기하는 울버린은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볼 수 있을까?

영화는 오는 4월 전세계 개봉 예정이다.

김정도 기자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휴잭맨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