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첫 예고편 오늘 공개..한국 시간으로 몇시?

2019년 1월 15일   김주영 에디터

마블 스튜디오의 두번째 스파이더맨 시리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예고편이 오늘 공개된다.

한국 시간으로 15일 오후, 톰 홀랜드와 제이크 질렌할은 자신들의 SNS에 의미심장한 게시글을 남겼다.

먼저 톰 홀랜드는 “1월 15일 5:45AM PST”를 주목하라는 글을 인스타그램에 남겼다. 한국 시간으로 오늘 밤 10시 45분에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첫번째 예고편이 나온다는 것이다.

앞서 톰 홀랜드는 트위터에도 “내가 소니와 이야기를 했는데…”라는 트윗을 남겼고, 이에 소니의 공식 트위터 계정은 손을 흔드는 이모티콘으로 답변했다.

이번 작품에서 ‘미스테리오’ 역할을 맡은 제이크 질렌할 역시 인스타그램에 “준비하세요..무언가 옵니다..”라는 글과 함께 거미 이모티콘을 남겨 예고편 소식을 알렸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어벤져스: 엔드게임 결말 직후의 시간대이며,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피터 파커가 닉 퓨리의 제안을 받아 미션을 수행하는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영화는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