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레전드라 불렸던 청순미녀 하수빈 근황

2019년 1월 18일   eunjin 에디터

90년대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가수 하수빈. 지금은 어떤 모습일까?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90년대 전설의 청순미녀 하수빈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992년 노노노노노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았던 가수 하수빈. 그는 강수지와 더불어 90년대 청순가련 가수로 큰 사랑을 받았다.

하수빈은 첫 데뷔 이후 10대 남학생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았지만, 반대로 10대 여학생들에게는 절대적인 시기와 미움을 받았다고 한다. 이 때문에 다양한 세력의 지지를 얻지는 못했다고.

그리고 1993년 돌연 가요계를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후 그는 17년 만인 2010년 3집을 들고 깜짝 컴백해 방송활동과 콘서트를 통해 잠시 활동을 이어가기도 했지만, 이내 곧 활동을 중지했다.

이에 대해 하수빈은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반을 출시한 것에 의미를 둔다”며 “연예인으로서의 삶을 바란 것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최근 공개된 하수빈의 근황 사진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그 시절을 붙잡고 싶은 마음은 이해하지만…” “옛날사진 보니까 청순하니 예쁘네” “원래 존예여서 아무것도 안하고 가만히 있어도 이뻤을거같은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