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현아가 남자친구 이던과의 커플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얼마전 촬영한 화보 사진과 촬영 현장에서 찍은듯한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공개한 사진 속에서 현아는 이던과 껴안은 채 카메라를 바라보거나 입맞춤을 나누기도 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실내 쇼파에서 이던이 현아의 볼을 장난스럽게 깨무는 시늉을 하기도 한다.
이번 화보는 컨템프로리 패션 매거진 맵스(MAPS) 2월호에 실리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아와 이던 러브스토리를 콘셉트라 다큐멘터리 형식 화보로 제작됐다고 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제 화보에서도 스-킨십을…” “보기 좋네요 응원합니다” “오래오래 가시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해 8월 열애 인정 후 자신들의 SNS를 통해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고 있는 현아와 이던.
두 사람은 공개 연애 당시 소속사와의 마찰로 계약을 해지했으며, 현재는 향후 활동을 위해 새로운 소속사를 알아보는 것으로 전해진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현아 인스타그램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리는 유명 러시아 뷰티 유튜버가 민낯을 공개했다.
인스타그램의 인플루언서이자 유튜브 구독자 16만 명을 보유한 모델 다샤 타란(19)이 그 주인공.
지난 2일 한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다샤 타란의 화장 전후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하얀 피부로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뷰티 유튜버다.
화장을 하지 않아도 타란의 미모 클라스는 여전했다. 잡티 하나 없는 피부에 누리꾼들은 “오늘부터 구독한다” “뷰티 그 자체다” “라는 반응을 보이며 감탄했다.
타란은 유튜브에 영상을 자주 올리지는 않지만 뛰어난 미모 덕분에 구독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피부관리 동생 메이크업 해주기와 같이 한글 제목인 영상을 올리고 지난해 7월에는 한국 방문기로 영상으로 올려 국내 팬들의 더 큰 관심을 받았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다샤 타란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