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여자 아이돌을 보면 ‘실제로 나오는 반응’

2019년 2월 12일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예쁜 여자 아이돌을 실제로 보면 나오는 반응’ 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글쓴이가 올린 사진과 움짤에서는 콘서트 혹은 연주회 등 무대로 보이는 배경이 보여졌고 그룹 ‘구구단’이 뒤를 돌아 준비하고 있었다.

그 때 세션을 연주하는 한 남성이 뒤돌아있는 구구단 멤버 ‘미미’와 눈이 마주쳤고 남성의 표정은 믿기지 않는다는 얼굴을 하고 있었다.

‘미미’의 미모가 말도 안되게 예뻤던 것.

누리꾼들은 해당 반응을 보며 ‘저게 리얼 반응이다’, ‘저렇게 어이없을 정도로 예쁘긴 하지’, ‘구구단 올해도 행복하자’ 등 다양한 의견을 내놓았다.

한편 지난해 열린 구구단의 세 번째 미니앨범 ‘Act.5 New Ac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미미가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를 전해 웃음을 안겼다.

미미는 “뮤직비디오에서 운전을 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제가 운전면허가 있지만 평소에 운전을 잘 못한다. 그래서 멤버들이 다 긴장했다. 그런데 나중에는 자신감이 붙어서 한 손으로 운전하기도 했다. 그랬더니 스태프분들이 너무 당당해진 것 아니냐고 조심하라고 하시더라. 뮤직비디오가 너무 만족스럽게 나왔다”라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이를 듣던 미나는 옆에서 “이번에 타이틀곡이 늦게 결정됐다. 회사에서 어떤 곡이 타이틀곡이 될지 이야기를 안해주더라. 그래서 우리 멤버들이 모든 곡을 전부 타이틀곡처럼 녹음했다”며 또다른 에피소드를 밝혔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 구구단/미미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