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재결합한다고 해 난리난 걸그룹 ㄷㄷ

2019년 2월 26일   김주영 에디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재결합할 가능성이 높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6일 복수의 가요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소속된 각 기획사들이 최근 다시 만나 그룹의 재결합을 논의했다.

각 멤버들의 모든 소속사가 모여 논의했으나, 전소미 측은 오는 5월 솔로 데뷔 준비에 매진하기 위해 불참 의사를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소미를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의 참여가 확정된 것은 아니다.

기획사마다 내부 사정이 달라 확정 통보를 하지 않거나, 회동 자체를 조심스러워 하는 분위기도 보인다.

하지만 대부분의 소속사들은 앞으로 세부적인 조율에 들어가기로 합의한 것으로 전해졌다.

CJ와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101’의 파생 그룹 관련 매니지먼트사들도 아이오아이가 재결합할 경우 어떤 방식으로 활동할 것인지 폭넓게 논의 중이라고 한다.

아이오아이는 ‘프로듀스101 시즌1’으로 데뷔한 프로젝트 걸그룹이다.

‘프로듀스’ 열풍을 불러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2016년 5월 4일 데뷔해 활동하다 2017년 1월 29일 공식 해체했다.

아이오아이는 해체 당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멤버들끼리 5년 후에 다시 만날 것을 약속했다고 밝혀 재결합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