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월 전 ‘씨엔블루 갤러리’에 올라온 이종현 소름 글

2019년 3월 15일
						
						

지난 14일 SBS ‘8시뉴스’가 ‘정준영 단톡방’ 멤버에 씨엔블루 이종현이 있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이종현은 정준영에게 “빨리 여자 좀 넘겨요. X같은 X들로”, “어리고 예쁘고 착한 X 없어? 가지고 놀기 좋은ㅋㅋㅋ”, “형이 안 XXX 있으면 좋고, 없으면 그냥 예쁜X”이라는 메세지를 보낸 것으로 확인됐다.

뿐만 아니라 이종현 역시 앞서 보도된 FT아일랜드 출신 최종훈, 하이라이트 출신 용준형과 마찬가지로 정준영이 공유한 관계 동영상을 공유받은 것으로 밝혀졌다.

이런 가운데 5개월 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이종현 관련 성지글이 재조명되고 있다.

해당 글에는 “이종현 지금 유명 걸그룹이랑 관계하는거 파다하다. 여자 팬들이랑도 관계하는거로 유명하다. 언젠가 기사가 터질 것”이라고 적혀 있었다.

이어 “기사만 안떴지 이종현 경찰서도 엄청 다녔다”고 폭로하며 “1박 2일 정준영이랑 이종현이 미성년자 팬에게 수면제 먹이고 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에 팬들은 “거짓 정보 퍼트리지 말아라”며 화를 냈다.

이 사실을 안 누리꾼들은 ‘당신은 대체 누구죠..?’, ‘와 진짜 연예계 소문 그냥 막 무시해서는 안될듯’, ‘진짜 파도파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