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해된 청담동 이희진 부모가 과거 방송에서 한 말ㄷㄷ

2019년 3월 18일   김주영 에디터

청담동 주식 부자로 알려진 이희진 씨의 부모가 살해돼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18일 경기 안양동안경찰서에 따르면 이희진 씨의 아버지는 지난 16일 평택의 한 창고에서, 이희진 씨의 어머니는 안양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두 사람이 모두 살해된 것으로 조사하고 있으며, 현재 용의자 1명을 검거하고 달아난 다른 용의자들을 쫓고 있다.

현재 용의자는 총 4명으로 전해지고 있다.

경찰은 시신 발견 다음 날인 지난 17일 오후 3시께 유력 용의자 1명을 검거하고 나머지 3명을 추적 중이다.

이희진 씨는 각종 방송에서 주식 투자 애널리스트로 출연하고, SNS에 재력을 과시하며 이름을 알렸다.

하지만 사기 행각을 벌여 불법 주식 거래 및 투자유치 혐의로 구속 기소돼 1심에서 징역 5년, 벌금 200억원, 추징금 130억원을 선고받았다.

그의 범행과 관련해 과거 그의 부모님은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 출연해 잘못을 인정했다.

그의 부모님은 “아들이 너무나 잘못한 것이 맞다. 객관적으로 봤을 때 언론에서 띄우고 그걸 어떻게 유지하려고 거짓말로 부풀려서 했던 것 같다. 죄 진만큼만 벌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한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