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 엔드게임에서 나올 어벤져스 원년 멤버들의 결말

2019년 3월 28일   김주영 에디터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이 한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영화를 연출한 루소 형제가 사망하는 히어로들에 대한 힌트를 공개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루소 형제가 어벤져스 원년 멤버 6명(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블랙 위도우, 호크아이, 헐크) 중 2명만 엔드게임에서 살아남는다고 한 발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엔드게임에서 살아남은 히어도들은 타노스의 핑거스냅을 다시 되돌리기 위해 희생할 것으로 보인다. 이 과정에서 사망하는 히어로가 나온다는 것은 기정 사실이었지만 원년멤버 중 4명이 사망할 수 있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려웠다.

이와 관련해 마블 전문기자 제레미 콘라드는 자신의 트위터에 토르와 헐크가 살아남을 것 같다는 말을 남겼다.

그 이유는 이번 예고편에서 찾아볼 수 있다.

콘라드 기자는 “엔드게임 예고편에서 ‘무슨 희생이 뒤따르더라도(Whatever it takes)’라는 대사를 하지 않는 히어로가 토르와 헐크다”며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블랙 위도우, 호크아이가 사망할 것이라 추측했다.

블랙 위도우의 경우 2020년에 솔로 영화가 개봉하기 때문에 죽지 않을 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으나, 솔로 영화가 그녀의 과거 이야기를 다룬다는 점에서 반드시 살아남는다는 보장은 없다.

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원년멤버 6명의 개인적이고 감정적인 방식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고 밝혔다.

과연 어벤져스 원년멤버들이 이번 영화에서 어떻게 피날레를 장식할지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오는 4월 24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트위터,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