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호가 직접 공개한 여자친구의 정체

2019년 4월 11일   김주영 에디터

전직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이자 아프리카 BJ로 활동 중인 이영호가 직접 방송에 여자친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0일 이영호는 자신의 개인방송을 통해 여자친구 유리나를 시청자들에게 소개했다.

지난달 감스트와 ‘술 먹방’ 방송을 통해 여자친구가 있다는 것을 고백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직접 방송에서 여자친구를 공개한 것이다.

유리나는 예능 프로그램 ‘게임쇼 유희낙락’ 웹 드라마 ‘어바웃러브’ 등 국내 활동을 하며 인지도를 쌓고 있는 중국의 배우 겸 모델이다.

170cm라는 큰 키에 수려한 외모까지 겸비해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고 있으며, 지난달 21일부터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활동 중이기도 하다.

특히 유리나는 한국 e스포츠에 많은 관심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과거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 경기장을 찾은 모습이 방송을 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두 사람은 e스포츠라는 공통 관심사로 서로 호감을 쌓다가 정식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이영호는 방송에서 “최근 안 좋은 일이 있었는데 그때 여자친구가 위로해줬다”라고 말하며 여자친구가 ‘너도 날 위해서 해줄 수 있는 걸 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고 여자친구를 공개한 이유를 설명했다.

얼마 전 이영호는 모델 류지혜와의 과거 낙태 사실을 놓고 진실공방을 벌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아프리카 tv 이영호, 유리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