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연 끊고 방송 안하고 있는 개리 근황 ㄷㄷ

2019년 4월 15일   김주영 에디터

런닝맨 하차와 리쌍 해체 이후 방송 활동을 중단한 개리의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개리가 직접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KANG GARY’ 소식이 올라왔다.

개리의 유튜브 채널에는 개리의 일상과 음악 작업 등 모습을 담은 영상이 올라와 있다.

지난 8일 개리는 2년 전 결혼한 자신의 아내와 함께 결혼 2주년 기념 일본 도쿄 여행을 한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개리는 지난 3월부터 본격적으로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업로드 하고 있다.

런닝맨에 출연하며 많은 해외 팬들이 생겨난 덕분에 그의 유튜브 채널은 단 1개월 만에 구독자 11만 명과 누적 조회수 160만 뷰를 넘어섰다.

실제 그의 영상에 달리는 댓글 대부분이 모두 영어로 돼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영상을 본 팬들은 “다시 방송에서 보고 싶다” “빨리 앨범을 내달라” “개리형 보고 싶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개리는 지난 2016년 10월, 음악 작업에 몰두한다는 이유로 출연 중이던 런닝맨에서 하차했다.

그러나 이후 런닝맨 멤버들과 연락을 일절 끊고 결혼 사실도 알리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되기도 했다.

개리는 2017년 리쌍이 해체된 후 본격적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 본인의 솔로곡 ‘태양’, 한요한의 정규 1집 ‘엑시브’ 피처링 등 활동을 하고 있는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SBS ‘런닝맨’, 유튜브 ‘KANG G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