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살 많은 레디한테 ‘X신이냐’라며 디스한 19살 노엘

2019년 4월 15일
						
						

인디고뮤직 소속인 래퍼 노엘(19)이 공개적으로 하이라이트의 래퍼인 레디(34)를 욕하는 게시글을 올렸다 황급히 삭제하는 일이 있었다.

14일 노엘은 인스타그램에 프로듀서 빅바나나가 레디를 태그한 게시물을 캡쳐한 사진을 올리며 “너 X신이냐 X발”이라는 글을 적었다.

자신의 실수를 인지한듯 빨리 게시글을 삭제했지만 이미 해당 게시글이 캡쳐돼 퍼진 뒤였다.

이 사실을 안 레디는 직접 노엘의 게시글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이렇게 올리고 바로 지웠다는 디엠들 봤는데 말 함부로 하지 말아라”라고 말했다. 레디는 글 말미에 노엘을 태그했다.

이에 하이라이트 소속 래퍼인 지투(27)는 몸을 풀라는 다른 이의 댓글에 웃는 이모티콘을 남기기도 했다.

이를 두고 팬들은 “하이라이트와 인디고뮤직 디스전이 발발하는 것이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노엘과 레디는 지난해 방송됐던 쇼미더머니777에 참가자로 출연했다. 두 사람 모두 파이트 머니 쟁탈전에서 패배한 후 패자부활전의 기회를 얻었지만 각각 EK와 pH-1에게 패배해 최종 탈락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노엘 SNS, 레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