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 남자친구 SNS에 공개한 걸그룹 멤버

2019년 5월 10일   김주영 에디터

유명 걸그룹 출신 멤버가 훈남 스타일의 ‘부호’ 남자친구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9일(현지시간) 중국 시나연예는 미쓰에이 출신 지아가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남자친구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고 전했다.

지아의 남자친구는 싱가포르 부호의 아들 엘로이다. 그는 대만의 가수 소아헌의 전 남자친구로도 잘 알려진 인물이다.

사진 속 지아와 엘로이는 연인답게 다정한 분위기 속에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미남미녀다운 우월한 두 사람의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지아는 사진 아래 하트 이모티콘 3개를 넣으며 남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지아가 중국 SNS 웨이보에 올린 사진에서는 차에 앉아 두 손을 꼭 잡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비주얼부터 최고다” “진짜 잘 어울린다” “지아 활동하는 모습이 보고 싶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미쓰에이로 데뷔한 지아는 지난 2016년 전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와 계약 만료 뒤 고향인 중국으로 돌아가 엔터사 바나나플랜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현지에서 가수로 활동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지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