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이 남편 구속 막으려고 한 행동

2019년 5월 15일   김주영 에디터

배우 박한별이 남편 유인석의 구속을 막기 위해 법원에 직접 한 행동이 밝혀졌다.

유리홀딩스 전 대표인 유인석은 승리와 함께 성매매 알선 혐의 및 횡령,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 등으로 기소돼 구속 위기에 처했었다.

그러나 지난 서울중앙지법 신종열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두 사람에 대한 구속영장을 기각했다.

혐의에 다툼의 여지가 있고 도주, 증거인멸 등과 같은 구속 사유를 인정하기 어렵다는 이유였다.

이와 동시에 박한별이 유인석을 위해 영장실질심사 당시 법원에 자필탄원서를 작성했다는 사실이 공개됐다.

15일 법조계에 따르면 박한별은 영장실질심사 때 A4용지 3장 분량의 탄원서를 직접 작성해 재판부에 제출했다.

박한별은 탄원서에 “제 남편은 이 상황을 회피하거나 도주할 생각이 전혀 없습니다. 불구속 상태에서 계속해서 충실히 조사받을 것을 한 가정의 아내로서 약속드립니다”라고 썼다.

아울러 유인석이 성실히 경찰 조사를 받았다는 점과 어린 자녀의 아버지라는 점을 강조해 불구속 수사를 요청했다.

이와 관련 박한별의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개인 사정이기 때문에 회사에서도 알지 못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박한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