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상황) 레알에서 손흥민 영입 시도 중 ㄷㄷ

2019년 5월 31일   김주영 에디터

손흥민이 레알마드리드에 입단할 수 있다는 이야기가 나왔다.

오는 6월 2일 새벽 4시(한국시간) 열리는 토트넘과 리버풀의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앞두고, 손흥민의 레알마드리드 이적설이 떠오르고 있다.

그 시작은 리버풀의 윙어 사디오 마네의 인터뷰에서부터다.

스포츠 전문 매체 SNTV와의 인터뷰에서 마네는 자신의 레알마드리드 이적설에 대해 “그런 이야기를 들은 적이 없다. 내가 알기로는 레알마드리드에서 에당 아자르와 손흥민을 원하고 있다”고 발언했다.

손흥민의 별명이 ‘손날두’인 만큼 많은 축구 팬들이 그가 레알마드리드에서 활약하는 상상하기도 했다. 때문에 이번 마네의 발언에 기대감을 드러내는 축구 팬들이 많다.

그러나 현재까지 토트넘과 레알마드리드 양 구단에서 구체적으로 손흥민 이적과 관련한 입장을 발표한 상태는 아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선수들끼리 오가는 이야기가 있을 것 같다” “에이전트한테 듣는 이야기가 있어서 완전히 없는 말을 지어낸 것 같지는 않다” “손흥민이 레알이라니”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마네가 언급한 에당 아자르의 경우에는 레알마드리드 이적이 거의 확정된 상태다. 아스날과의 유로파리그 결승을 치른 후 인터뷰에서 아자르는 “이제는 헤어질 시간이다”라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스카이스포츠, SN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