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BJ가 ‘별풍’으로 42억 벌고 구입한 물건..

2019년 6월 25일   김주영 에디터

아프리카 TV와 유튜브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명 BJ가 최근 매우 값비싼 물건을 산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BJ 케이는 자신의 유튜브에 세계적인 부호들만 가지고 다닌다는 명품 시계를 구입한 영상을 공개했다.

그가 구입한 시계는 ‘오데마 피게’라는 명품 브랜드의 시계로, 가격은 무려 3300만원을 호가하는 제품이었다.

케이는 “이 시계를 살까말까 6개월을 고민했다”고 밝히며 “다이어트 성공 미션으로 열혈팬이 도와줘 살 수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그의 열혈팬은 그가 1kg를 감량할 때마다 2~300만원을 주기로 했고, 케이는 13kg을 감량하며 미션에 성공했던 것.

방송 내내 흥분감을 감추지 못하던 케이는 고무장갑을 껴가며 시계 ‘언박싱’을 하는 모습이었다.

그의 시계는 세계 최고의 시계 브랜드 제품인 만큼 매우 고급스러웠다. 검정색 다이얼과 이를 감싸는 은색 테두리의 자태는 방송을 보던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케이는 “시계를 살 수 있게 도와준 팬들과 시청자 여러분께 너무 감사하다. 여자친구처럼 시계를 소중하게 다루겠다”고 말했다.

케이는 아프리카 TV에서 8년 간 활약하고 있는 대표 BJ로, 최근 2년 동안 받은 별풍선만 무려 42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케이’